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고객라운지 > 공지사항(상세)
공지사항 상세 내용 - 제목, 등록일, 조회수, 상세 내용으로 구성된 표
제목 온라인 결제 오류시 해결방법
등록일 2020-03-18 조회수 1265

오류조치사항 1

결제모듈 설치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오류화면이 반복되고 진행되지 않을 경우 조치사항: 안식클릭 인증 서비스용 플러그인 설치되지 않았고, Microsoft Internet Explorer 8.0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런 메시지와함께 이 웹사이트에서 LGUPLUS에서 배포한 LG유플러스 안심클릭 서비스추가 기능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이런 메시지가 반복할 경우 인터넷 익스를로러  상단 메뉴 도구에서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보안 탭을 클릭후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고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입력란에 *.cnspay.co.kr 추가하고 닫기 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다시 새로고침해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오류조치사항 2

익스플로러 도구> 팝업도구>팝업 차단 끄기: 도구 에서 팝업 차단 메뉴에서 팝업 차단 끄기를 선택 합니다.

 

오류조치사항 3

 

결제신청 클릭 후, 팝업차단을 해제하신 후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메시지가 뜨면 확인을 누르신후 하단에서 이 사이트의 옵션을 선택하셔서 항상 허용 하시면 됩니다.

 

 

오류조치사항 4

 

결제신청 클릭 후 Please wait 화면만 뜬다면

목록
이전글, 다음글을 안내합니다.
이전글 온라인 수강신청(가족 추가 수강신청 방법) 안내 2020.03.17
다음글 문화센터 강사 증명서 발급(출강 또는 해촉) 안내 2021.06.03